반얀트리클럽앤스파 서울이 리조트 대표 시설인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를 전면에 내세운 호캉스 프로그램을 내놨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휴식과 즐거움에 초점을 맞췄다. 주간과 야간 중 원하는 시간대에 물놀이만 즐기는 카바나 프로모션으로 선택 폭도 넓혔다.
여름철 리조트 ‘핫플’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는 매년 반얀트리 서울이 선보이는 대표적인 호캉스 상품.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온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야외 수영장 입장(2인)에 객실(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2인),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입장(2인) 등이 포함돼 있다. 오는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콘셉트 ‘카바나 프로모션’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은 독립된 공간의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비(非)숙박 패키지다. 개인용 미니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춘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풀빌라를 재현했다. 23개 카바나에 딸린 전용 풀에서 가족, 연인끼리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카바나 이용은 낮과 밤 중에 원하는 시간을 고를 수 있다. 특히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기 시작하는 이른 저녁부터 야간까지 여유롭게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한 야간 카바나가 인기가 높다. 가족, 친구들과 야간 카바나에서 샴페인과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간식 등과 함께 수려한 남산 풍경과 석양을 감상하며 여름밤 물놀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낮 시간대 4인 기준 디럭스 카바나는 10월 10일까지 운영한다. 날짜에 따라 운영 시간이 달라 미리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게 좋다. 야간 카바나는 8월 29일까지 상시 운영하며 7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다.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바맥 파티’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은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