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옥수역 귀신' 크랭크인…김보라·엔플라잉 김재현 주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옥수역 귀신' 크랭크인…김보라·엔플라잉 김재현 주연
    공포 영화 '옥수역 귀신'이 배우 김보라와 밴드 엔플라잉의 멤버 김재현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최근 촬영에 들어갔다고 배급사 스마일이엔티가 24일 밝혔다.

    '옥수역 귀신'은 옥수역에서 잇따라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호랑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영화 '인형사', '원스 어폰 어 타임', '가문의 영광' 시리즈를 연출한 정용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일본 공포영화의 전설인 '링'의 작가 다카하시 히로시가 각본을 맡았다.

    주연 김보라는 '터치', '암전', '괴기맨숀'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드라마 'SKY 캐슬'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김재현은 드라마 '모던파머', '별별 며느리' 등에 이어 일본 드라마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에 출연하며 이번 영화를 통해 스크린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영화는 내년에 개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만약에 우리', 잘 이별하는 법에 대하여 [김예랑의 무비라운드업]

      장편 데뷔작 '82년생 김지영'(2019)으로 367만 관객을 모으며 한국 영화계에 강렬한 첫발을 내디딘 김도영 감독이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로 돌아왔다. 일상...

    2. 2

      '만약에 우리' 문가영 "구교환은 천재, 보고 배운 것 써먹을 것"

      배우 문가영이 멜로 영화 주연으로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다.18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는 영화 '만약에 우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도영 감독을 ...

    3. 3

      '만약에 우리' 구교환 "사실 굉장한 멜로 장인" 너스레

      배우 구교환이 '만약에 우리'를 통해 본격 로맨스에 도전한다. 18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만약에 우리'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도영 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