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햄프씨드 오일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1차 생산분 판매완료
(주)오지아이 생활건강이 현대인 맞춤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1차 생산분을 판매완료하여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한 캡슐당 1000mg의 고함량으로 PTP개별 포장으로 포장되어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정국가 뉴질랜드가 원산지며 식물성 연질 캡슐에 넣어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원료의 영양성분을 보존하기 위한 냉압착 추출 방식으로 제작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포화지방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대마종자유의 인기가 뜨겁다. 포화지방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비율이 1대3으로 이루어져 관리에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토코페롤, 퀘르세틴, 감마 리놀렌산, 피토스테롤을 포함하고 있다.

(주)오지아이 생활건강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청정국가 뉴질랜드 산으로 뉴질랜드 국제공인시험기간 ESR의 시험 분석 결과를 갖추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선주문 이벤트로 기존 2+1 구매 이벤트에 배도라지 증정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