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킬링 보이스’ 출격…‘믿고 듣는 보컬 그룹’의 명곡 메들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라드 그룹 노을이 레전드 명곡을 쏟아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을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노을은 “‘킬링 보이스’를 통해서 그동안 여러분들께 사랑받았던 곡들을 이어서 들려드릴 거다. 그중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곡이 있기를 바라면서 끝까지 열심히 불러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늦은 밤 너의 집 골목길에서’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노을은 이어 ‘그리워 그리워’, ‘너는 어땠을까’, ‘청혼’, ‘전부 너였다’, ‘붙잡고도’, ‘인연’, ‘목소리’, ‘하지 못한 말’, ‘오늘도 그대만’까지 19년 동안 쌓아온 명곡들을 대방출하며, 팬들을 추억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노을은 완벽한 하모니와 풍부한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네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믿고 듣는 보컬 그룹’의 진가를 발휘해 음악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비, 10cm, 폴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했으며, 이중 아이유, 마마무의 경우 천만 뷰를 달성해 파괴력 있는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