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아버지의 한가락’ 각종 음악 방송 맹활약→정통 트로트 通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해성이 신곡 ‘아버지의 한가락’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휩쓸며 활약하고 있다.
진해성은 지난 4일 정규앨범을 발매하기 전 선공개 곡 ‘아버지의 한가락’을 공개하며 SBS MTV ‘더쇼’, KBS2 ‘뮤직뱅크’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 정통 트로트 강자다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진해성은 매 무대마다 호소력 짙고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목소리는 물론 깔끔한 외모로 무대를 접수하고 있다. ‘아버지의 한가락’은 세상에 있는 모든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절절하게 느낄 수 있는 헌정곡으로 매 무대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로 인해 곧 발매될 정규 앨범에서는 어떤 곡들이 수록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버지의 한가락’은 어느새 작아져 버린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자식이 느끼는 먹먹함과 안타까움이 묻어난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성호씨가 가족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버팀목인 아버지, 자식을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바치며 희생할 수 있다는 어머니를 보며 느낀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애틋한 마음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선공개 곡 ‘아버지의 한가락’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진해성은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밤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