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디즈니 프린세스 캠페인에 참여해 꿈과 희망을 전한다.

에일리는 1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즈니 프린세스 브랜드 캠페인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Ultimate Princess Celebration)`의 국내 공식 캠페인송 `깨어나(Starting Now)`를 발매한다.

`깨어나(Starting Now)`는 경쾌하고 힘찬 리듬을 가진 선율과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메시지로 구성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포카혼타스`, `알라딘`, `인어공주`, `모아나` 등 각각의 캐릭터 안에 담긴 이야기와 에일리의 음색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와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공개하는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에일리의 열창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친절과 용기를 통해 변화된 세상과 새로운 나를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에 에일리가 `깨어나(Starting Now)`로 전할 특별한 메시지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에 에일리가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오직 목소리로 대중에게 울림을 안길 에일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가 참여한 `깨어나(Starting Now)`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디즈니코리아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