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로 오붓한 가족여행 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유로운 객실과 야외 인피니티 풀, 다채로운 부대시설 등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여행!
    객실 내 키즈 하우스, 미끄럼틀 마련, 프라이빗한 키즈 놀이 및 수영 키트 증정,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로 오붓한 가족여행 선사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은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키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Package)’. 이름처럼 자녀와 함께 하는 패키지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마련됐다.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수영 키트, 패밀리 메뉴, G층 인피니티 풀 이용이 포함돼 있다.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마련, 조식에서부터 패밀리 메뉴 및 증정품까지 마련돼 온전한 휴식을 보내기에 좋다.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연구소인 ‘야야(YaYa)’의 키즈 하우스와 버스 미끄럼틀을 객실에 구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보다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하우스 안에는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부드럽고 따스한 원단 소재의 ‘블리스풀 블랭킷 포 키즈(Blissful Blanket for Kids)’가 세팅되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아지트 공간의 느낌도 선사한다.

    그 밖에 엘르 스윔(Elle Swim)의 수경과 수모가 담긴 키트를 함께 제공해 물놀이에 쓰기 좋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너겟과 소다 캔음료가 객실로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아대 링크플러스사업단, 부산 중구청과 상권활성화 협력 합의

      김점수(오른쪽) 동아대 LINC+사업단장과 최진봉 부산 중구청장이 지난 10일 부산 중구청에서 상권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동아대 제공.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링크플러스) 육성사업단(단장...

    2. 2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 '잰걸음'

      2030 부산월드엑스포 민간 유치위원장에 김영주 전 한국무역협회 회장이 내정됐다. 부산시는 오는 23일로 예정된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 신청서 제출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 작업에 나섰다.조유장 부산시 관광마이스...

    3. 3

      부산, 온라인 판매자 물류대행 지원

      부산시는 소규모 온라인 판매자의 물류대행 서비스(풀필먼트)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물류대행업체 54개사를 모집한다. 풀필먼트는 물류 전문업체가 판매업체들의 위탁을 받아 보관·포장·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