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필리핀 헤난 리조트 판매
롯데홈쇼핑, 필리핀 헤난 리조트 판매


백신 접종 인구가 1천만 명을 돌파하고, 빠르면 다음 달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자 여행상품 출시가 한창이다.

정부가 코로나19 방역 우수 국가 간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트래블 버블`을 본격적으로 추진하자,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퍼지는 모습이다.

롯데홈쇼핑은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이스탄불, 앙카라 등지를 일주하는 `터키 7박 8일`을 비롯, `이탈리아 5박 6일`, `스페인 6박 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선별해 선보인다.

양국 자가격리 해제 시점부터 2년간 사용 가능하며, 호텔 및 관광 패키지,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상품이다.

25일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이 마련됐는데,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세계 여행지를 항공권,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해외에서의 골프 라운딩 수요를 반영해 다낭, 나트랑 등 베트남 유명 리조트에서 `54홀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 선불 골프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승완기자 pswan@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