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반전 매력으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9일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는 정세운과 함께한 화보 선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셔츠와 타이, 안경의 조화로 댄디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한층 샤프해진 비주얼을 뽐내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근황은 물론, 셀프 프로듀싱의 장단점, 가장 ‘정세운’ 다운 곡 등 솔직하면서도 깊은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싱어송라이돌’이란 타이틀을 증명, 성숙해진 음악적 조예도 자랑해 보였다.
롤링스톤 코리아 2호로 내로라 하는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린 정세운은 현재 드라마 OST 참여를 비롯해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 메이트 시즌3’,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등 다방면에서 만능 재주꾼으로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정세운은 공식 유튜브 채널 속 ‘FOREST(포레스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설해 그만의 음악적인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커버 영상 업로드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 속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치까지 더한 바 있다.
음악부터 팬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이 담긴 정세운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