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로나19 백신 프로모션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00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호텔 조식뷔페를 백원에 최대 2인까지 이용 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은 백신 접종자 본인을 포함한 일행이 가족 식사 및 돌 스냅촬영, 객실 투숙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백신 맞고 백만원 패키지’를 운영한다. 8인 퓨전 코스메뉴 및 호텔 객실 내 전문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마련해 셀프 돌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용 객실 2시간 대관,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와 소르베파티가 스타일링한 돌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된 객실 스튜디오 외에 호텔 내 다양한 포토존을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 촬영 이후에는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2인 조식을 포함한 1박 투숙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백신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은 일행 중 1인만 백신 접종을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집단면역을 달성해 하루라도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데, 작게나마 기여해보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다”며 “백신접종으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희망하며,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