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밸런스핏, 밸런스운동기의 대명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밸런스핏, 밸런스운동기의 대명사
    국가대표 밸런스운동기 밸런스핏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밸런스핏은 (주)셀러몬이 선보이는 밸런스운동기다. 골반운동 기반 실내운동기로서 특허받은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뿐 아니라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소비자가치 1위 웰라이프’ 등 다양한 수상 기록을 세웠다.

    일명 ‘한은정 운동기’인 ‘밸런스핏 블랙 에디션’은 단지 누워서 기계에 발을 넣기만 하면 신체 밸런스 교정과 온열 유산소 운동, 전신 스트레칭, 코어 부위 자극 운동, 원적외선 건식 족욕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최신형 모델이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로즈골드, 메탈실버)가 더해진 본 제품을 매일 15분씩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스 모드’와 편안한 숙면이 필요할 때 좋은 ‘숙면 모드’, 종아리와 등, 하체를 마사지하는 ‘마사지 모드’, 전신의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모드’를 탑재한 것도 장점이다. 모든 모드는 LED 표시램프로 작동 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무선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소 인프라 확장의 중심 기업이 되다

      [한경ESG] ESG 핫 종목 - 현대로템 현대로템은 전철과 기차 등 철도차량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철도차량의 핵심 전장품을 독자 기술로 국산화해 국내시장은 물론 전 세계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철도차량을 생산하는 레일솔루션 부문뿐 아니라 K2 전차 등 디펜스(방산)솔루션 부문이 회사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며 주가를 견인하고 있다.증권업계에서는 수소 시대를 앞두고 회사가 수소 열차 시대를 적극 준비하고 있음에 주목하라고 조언한다. ESG 투자자라 할지라도 수소업체로 재평가받을 수 있는 현대로템을 투자 대상에서 제외하기 어려운 이유다. 철도와 방산의 두 바퀴가 번갈아 굴러가면서 회사를 성장시켜온 그동안의 역사가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방산으로 실적 안정성 확보자산운용사(투신)들은 2022년 4분기 들어 현대로템을 1000억원 가까이 순매수했다. 자산운용사들이 경기침체 우려로 주식 비중을 낮추는 가운데서도 알짜 기업은 사모았다는 평가다. 방산이 주가 매수의 이유였다. K2 전차는 현대로템 디펜스솔루션 부문의 주요 제품이다. K2 전차는 현재 대한민국 육군의 주력 전차로 ‘흑표’라 불린다. 스펙상으로 세계 최정상급 전차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수심 4m까지 도하 가능하며, 비포장도로에서도 시속 50km로 이동할 수 있다. 울퉁불퉁한 지형을 이동하면서도 표적을 자동으로 조준하고 명중시킬 수 있는 최신 전차다. 영국의 챌린저2, 미국의 M1A2 에이브람스, 이스라엘의 메르카바, 독일 레오파르트 2A7+ 등이 경쟁 모델로 꼽힌다.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K2 전차 수주가 줄을 잇고 있다. 2022년 12월 6일에는 폴란드에 K2 전차 초도 물량 10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