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헤드·싱크헤드·비데 등 욕실전문기업 더이누스 특별할인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위해 자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욕실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이누스는 28일부터 9일간 이누스몰과 더이누스 강남점에서 ‘3-3-3’ 특별 할인전을 열고 3일마다 새로운 욕실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이누스의 ‘워터퓨 샤워헤드’와 ‘워터퓨 싱크헤드’,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존 덴마크 팟홀더, 3일부터 5일까지는 샤워 커튼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행사 전체 기간에는 해당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1일에는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이누스의 방수·탈취·살균 기능을 갖춘 이누스 비데 IS-365를 비롯한 비데 2종, 워터퓨 샤워헤드 4종, 스프레이건 1종 등 총 3가지 품목 7가지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이브 쇼핑 방송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스토어찜을 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응원 댓글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SD 항균 솔루션’을 증정한다.

더이누스는 지난 4일 진행한 첫 번째 라이브 커머스에서 실시간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동시 접속자 수 2만5000여 명, 누적 하트 수 6만여 개를 돌파했다.

더이누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위생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이누스만의 기술력과 감각을 담은 다양하고 유익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