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KCON:TACT 4 U`서 첫 단독 공연 진행…`K팝 핫루키` 입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KCON:TACT 4 U(케이콘택트 포 유)` 스페셜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6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이 `KCON:TACT 4 U` Special GHOST9 CINEMATIC LIVE(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THE PORTAL(더 포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마치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듯 차별화된 완성도의 시네마틱 라이브로 75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울 예정이다.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이 완벽한 3박자를 이루며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신인으로서 처음 시도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의미가 깊다. 현재 데뷔한지 8개월 밖에 되지 않은 고스트나인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출격하는 `KCON:TACT 4 U`의 스페셜 무대에 올라 단독 공연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9월 `PRE EPISODE (프리 에피소드)` 시리즈를 통해 가요계에 출격한 고스트나인은 데뷔 직후 미국 빌보드 유명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의 호평에 이어 해외 유력 매체의 관심을 받으며 `K팝 핫루키`로 떠올랐다. 이어 지난 3월 `NOW`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를 발매하며 그룹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했다.
컴백할 때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고스트나인은 3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해 오는 6월 3일 두 번째 `NOW` 시리즈인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THE PORTAL` 공연에서 이번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무대를 공개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고스트나인이 출격하는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 콘서트는 오는 6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