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기,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캐스팅…사랑에 빠진 ’존잘男’으로 완벽 변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민찬기가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에서 다정다감한 스무살 연하 남친을 연기한다.
25일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는 “민찬기가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의 남주용 역에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민찬기가 출연 예정인 ‘인생덤 그녀’는 주인공 고리아와 그녀의 엄마 천만리의 몸이 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혼 체인지 로맨스극이다. 민찬기는 ‘인생덤 그녀’에서 고리아와 천만리의 손길을 통해 ‘존잘남’으로 변신한 남주용 역으로 분해 천만리 영혼의 고리아와 호흡을 맞춘다.
2012년 KBS2 시트콤 ‘패밀리’를 통해 데뷔한 민찬기는 이후 ‘사랑이 오네요’ ‘흑기사’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가수 죠소울의 ‘사랑해… 미워해’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가슴 절절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민찬기는 tvN ‘코미디빅리그’에도 고정 출연해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예능감까지 인정받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민찬기의 합류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오는 6월 3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