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는 "검증된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가기 위해 직영점 오픈은 닭집애 브랜드의 변화와 비젼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이어 "닭집애는 외식업 변화의 장단점을 분석하며 다른 시각으로 프랜차이즈 본부의 전문성과 안정성, 한발 앞서가 미래를 준비하는 전략으로 시장을 장악할 기회를 먼저 만들고, 시장에서 선두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하여 움직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는 3대 슬로건인 건강, 맛의 차별화, 정직함을 바탕으로 기존의 찜닭 브랜드의 편견을 깨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생성하며 찜닭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다양화 시켰다. 이에 닭집애만의 메뉴로 국물찜닭과 반마리 찜닭, 찜닭+사이드, 찜닭+치킨 등 혼밥, 혼술로 1인 가구를 겨냥한 메뉴 구성뿐만 아니라, 여러 직장인들과 젊은 소비층이 좋아할 다양한 메뉴 구성을 준비했다.
또한 닭집애는 브랜드 비주얼 이미지 형성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으며, 인테리어는 집처럼 편안하며 부담스럽지 않는 감성과 정갈한 동양적인 정서가 담긴 공간으로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도록 공간활용과 컨셉을 통해 고유한 컬러를 창조하여 구성하였다. 특히 언텍트 시대에 맞춘 좌석의 배치로 보다 프라이빗하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내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충족시키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