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실력파’ 피원하모니, 단체 작사곡 ‘If You Call Me’ 라이브 클립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단체 작사곡의 라이브를 공개하며 탄탄한 퍼포먼스에 이어 가창력까지 입증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 수록곡 ‘If You Call Me’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활동 곡인 ‘겁나니 (Scared)’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공약 영상으로, 감미로운 R&B 사운드 위로 조화롭게 이어지는 피원하모니의 보컬과 랩 실력을 느낄 수 있다.
‘If You Call Me’는 피원하모니 멤버 전원이 가사를 쓰고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곡이다. 부조화(DISHARMONY)의 세상을 돌파하기 위해 일어서는 이야기를 담은 미니 2집의 마지막 트랙으로, ‘이타주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가사에 담아 세상을 바라보는 피원하모니의 시선을 진솔하게 느낄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4월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앨범인 ‘DISHARMONY : BREAK OU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활동했다.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매 무대에서 호평 받으며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뿐만 아니라 틴보그, 얼루어, 세븐틴, 빌보드 등 북미 유수 매거진의 조명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앨범의 초동 판매량은 지난 데뷔앨범 대비 6배 증가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확실하게 자리 잡아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