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인기, 스타빌리지와 전속계약·플레이리스트 '지구 살리기' 캠페인 목표액 달성
중국 드라마 '영롱: 신주의 모험' 등 채널차이나서 방송

▲ 정선희-김지민-오나미, 새 예능 '인생카페 돈앤독' = 스카이티브이(skyTV)는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카페 돈앤독'에 개그우먼 정선희, 김지민, 오나미를 진행자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소식] 정선희-김지민-오나미, 새 예능 '인생카페 돈앤독'
'인생카페 돈앤독'은 정선희가 카페 점장으로, 김지민과 오나미는 카페 팀원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쉽고 재밌는 재테크를 전달하는 예능쇼다.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채널 원스(ONCE)를 통해 방송된다.

▲ 배우 정인기, 스타빌리지와 전속계약 = 배우 정인기가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정선희-김지민-오나미, 새 예능 '인생카페 돈앤독'
정인기는 1994년 영화 '구미호'를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SBS TV '열혈사제', '굿캐스팅' 등에 출연했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정석용, 조희봉, 강말금 등이 소속됐다.

▲ 플레이리스트 '지구 살리기' 캠페인 목표액 달성 =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사회적 기업 우시산이 진행한 '선한 영향력 캠페인-지구 살리기'가 6일 만에 펀딩 목표액 100%를 달성했다.

[방송소식] 정선희-김지민-오나미, 새 예능 '인생카페 돈앤독'
펀딩 상품은 플라스틱 페트병을 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우산과 티셔츠 4종이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플레이리스트는 "주 시청자층인 MZ세대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선한 영향력을 곳곳에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중국 드라마 '영롱: 신주의 모험' 등 채널차이나서 방송 = 중국문화전문채널 채널차이나가 '영롱: 신주의 모험'과 '체서: 데릴사위'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방송소식] 정선희-김지민-오나미, 새 예능 '인생카페 돈앤독'
'영롱: 신주의 모험'은 불을 다루는 직화족 출신 소녀 화도영롱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를, '체서: 데릴사위'는 경영 천재가 시간여행을 통해 위기의 포목점 데릴사위가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영롱: 신주의 모험'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평일 밤 10시에, '췌서: 데릴사위'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평일 오후 8시에 채널차이나에서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