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이 더욱 강렬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허성현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usiness boy (비즈니스 보이)’를 발매한다.
지난 16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business bo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허성현의 거친 모습이 돋보인다. 평소 귀여운 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허성현은 금발 헤어와 드레드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내세웠다. 어두운 배경과 타투 가득한 크루들, 클래식카, 바이크 등 역시 갱스터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business boy`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트렌디한 비트와 허성현의 보이스가 단연 귀를 사로잡는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멜로디에 이어 강력한 추임새가 더해져, 리얼 힙합을 예고한다. 이에 힘입어 허성현은 ‘business boy`를 통해 중독성을 선사하며 `추임새 장인`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business boy`는 지난 2월 공개된 싱글 `uh-uh` 이후 약 3개월만이다. Mnet `쇼미더머니9`에서 개성 있는 랩을 선보인 허성현은 지난 2월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후 벌써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허슬`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이번 신보에선 화려한 피처링진이 뭉친다. 타이틀곡 `business boy`에는 ‘Downtown Baby`로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블루,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9`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오담률(김농밀)이 피처링을 맡았다. 수록곡 `어버버버(blah blah)`에는 `쇼미더머니9`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쿤디판다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이처럼 허성현은 ‘business boy`로 새로운 반전 모습을 선사하며 힙합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번에 리얼 힙합을 예고한 만큼 완곡과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허성현의 새 싱글 ‘business bo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