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동엽, 박나래 성희롱 논란 간접 언급 "마음 고생 다이어트~"(백상예술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동엽, 박나래에게 "최근에 마음고생 다이어트로 살이 빠져"
    신동엽과 박나래/사진=틱톡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중계
    신동엽과 박나래/사진=틱톡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중계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을 간접 언급한 선배 신동엽의 말에 진땀을 흘려 이목을 끌고 있다.

    1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박나래는 유재석과 함께 TV 부문 남자 예능상 시상자로 등장했다.

    이날 박나래는 "데뷔 3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프로그램에서 저 모르게 깜짝 파티를 준비해서 생각보다 일이 커졌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작품상까지 받아서 유재석 씨까지 상을 받으면 겹경사가 아닐까"라며 "박나래 씨 프로그램을 같이 했는데 여러 다이어트를 했는데도 안 됐는데 최근에 마음고생 다이어트로 살이 빠졌다"고 최근 불거진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을 간접 언급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박나래는 "과학을 이기는 방법이 따로 있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나래는 "두 분의 훈훈한 말씀에 진땀이 난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아인·전종서,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 수상(백상예술대상)

      배우 유아인과 전종서가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TV부분 남녀 최우수 연기상은 배우 신하균과 김소연이 차지했다.13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년 제57회 백상에술대상'에는...

    2. 2

      서예지, '백상예술대상' 결국 불참…틱톡 인기상은 수상 확정

      배우 서예지가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 불참하게 됐다. 서예지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는 12일 서예지가 개인 사정으로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백상예술대상 사무국은 앞서 ...

    3. 3

      서예지 논란에도 1위…백상 '틱톡 인기상' 최다 득표 "왜?"

      서예지가 제57회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투표에서 여자 후보 중 투표수 1위에 올랐다.지난 10일 밤 11시 59분 마감된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투표 결과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