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브리드 어게인` 무대 첫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2일 `CHECK-I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블리처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공개했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완벽한 퍼포먼스 등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블리처스는 첫 음악 방송 출연인 만큼 한층 더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민다.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은 `Breathe Again`을 통해 블리처스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한 블리처스는 이제 본격적인 비상만 앞두고 있다.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글로벌 영상통화 팬 사인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본섹돌(평소에는 친근한 아이돌, 본업을 할 때는 섹시한 아이돌)`로 점차 비상할 계획이다.
한편 블리처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