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시스템, IT전문인력 12일까지 채용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일까지 그룹 IT 플랫폼 및 인재 경쟁력 강화 위해 금융IT개발 부문 모집
    BNK시스템, IT전문인력 12일까지 채용 접수
    BNK금융그룹의 정보통신(IT) 계열사인 BNK시스템(대표이사 김석규)이 그룹의 IT 혁신을 이끌어 갈 우수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BNK시스템은 이번 채용을 통해 IT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그룹의 IT 플랫폼 및 인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모집부문은 금융IT개발 직무 직원. 지원신청은 BNK시스템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채용공고 내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1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와 인적성검사, 실기시험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업무 관련 전문자격증 및 각종 IT 자격증,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BNK시스템은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역량 중심으로 우수인재를 선별해 6월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석규 BNK시스템 대표이사는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IT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BNK시스템은 BNK가 그룹 차원에 추진 중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 등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화학, 첨단소재사업부 역대 최대 채용

      LG화학이 배터리 소재 등 첨단소재 사업 육성을 위해 대규모 인력 채용에 나선다고 2일 발표했다.LG화학 첨단소재사업본부는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합쳐 이번에 세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2019년 첨단소재사업...

    2. 2

      주택금융공사, 2021년 신입 채용 5월 18일까지 원서 접수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2021년 신입직원 72명을 채용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대졸 70명과 고졸 2명을 뽑느다. 전체 인원 중 비수도권인재 35%, 부산 지역인재 27% 이상을 뽑기...

    3. 3

      주택금융공사, 올해 신입직원 채용

      5월 18일까지 원서접수, 부산지역 인재 27% 이상 선발장애·보훈대상자 특별전형 운영, 사회적배려 대상자 등 우대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직무능력평가를 기반으로 한 열린 채용을 통해 2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