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디올 뷰티, 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리뉴얼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올 뷰티, 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리뉴얼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아이코닉 메이크업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새로운 리뉴얼을 기념하여,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17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운영한다고 밝혔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은 물론,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선사한다.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는 입술뿐만 아니라 립밤을 사용하여도 빛나게 해주며,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전하는 화사한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투명한 쉐이드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3가지 신규 컬러를 비롯한 총 10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NEW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다양한 아이코닉 제품도 셀프-테스팅 뷰티 바에서 만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제품 테스트는 불가능할 수 있음)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립 글로우 영문 이름 (LIP GLOW)으로 반짝이는 대형 조형물이 방문자들을 맞이하며 QR 체크인과 체온 체크 후 팝업 스토어 안으로 들어서면, 완전히 새로워진 NEW 디올 립 글로우를 유니크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4가지 아뜰리에에서 만날 수 있다.

    아뜰리에1, TIME TO GLOW WITH JISOO 에서는 디올의 뮤즈 블랙핑크 지수가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4가지 베스트 컬러들을 눈부시게 아름답고 생기있게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NEW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모티브로 완성된 구조적인 아트월이자 포토월- (아뜰리에2)READY, SET, GLOW이 조성됐으며, NEW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빛나는 네 가지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셀프 포토 부스 - (아뜰리에3)GLOW PHOTO STUDIO,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메시지와 이니셜을 립 글로우 제품에 각인할 수 있는 (아뜰리에4)ENGRAVING STUDIO까지 총 4가지 아뜰리에를 이번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여 체험 가능하다.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거나, 현장 등록 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고 현장 미션을 완료하면 아뜰리에3에 위치한 글로우 포토 스튜디오(GLOW PHOTO STUDIO) 체험권과 디올 뷰티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또한 디올 뷰티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립 글로우 메이크업 쇼(예정), 특별한 각인 서비스(구매 고객 한정)와 같은 프로그램과 고객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쇼는 금-토-일 주말과 공휴일의 오후 2시/4시/6시에 진행되며,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같은 기간 오후 1시에서 7시까지 진행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