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3일 착용 뜨레뷰 콘택트렌즈 선착순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진행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ㅇ; 오는 5월 2일까지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의 베스트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착용 뜨레뷰 베스트 렌즈를 무료로 착용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4종의 제품을 시험 착용해 볼 수 있다. 투명렌즈는 뜨레뷰 클라우드, 뜨레뷰 아쿠아가 있으며, 컬러렌즈는 뜨레뷰 미라클 초코, 뜨레뷰 아쿠아 그레이로 구성되어 원하는 렌즈와 도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비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다비치마켓에 접속 후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원하는 제품과 방문 수령할 매장을 선택해 제품을 받은 후 다비치마켓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제품 수령 기간은 5월 10일부터 21일까지이며, 1인당 4알이 기본 제공되고,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일 착용 렌즈 뜨레뷰는 원데이렌즈 보다 3배 더 경제적인 가성비 렌즈로, 습윤성이 뛰어난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로 제작되어 오후에도 눈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3일 동안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렌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뜨레뷰는 다비치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콘택트렌즈 중 하나로 현재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와 착용감에 만족감을 보내주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경제적이며, 관리가 손쉬운 뜨레뷰 렌즈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