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 달 맞이 ‘5 Happy Day’ 패키지 선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5 Happy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치맥(치킨+맥주) 세트 또는 떡맥(떡볶이+맥주) 세트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되는 세트 메뉴는 인 룸 다이닝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치맥 세트는 순살 프라이드치킨과 테라 생맥주 2잔, 떡맥 세트는 눈꽃 치즈 떡볶이와 테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으로 법정 공휴일 및 기념일을 포함한 특정 일자에 투숙 시 산뜻하고 편안한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친환경 천연 석고방향제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진행 일자는 어린이날(5/4~5/5), 어버이날(5/7~5/8), 성년의 날&부처님 오신 날(5/17~5/19), 부부의 날(5/21~5/22)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시 무료 주차 혜택 제공 및 LG 생활건강의 히트 아이템 퀸즈 베라 치약이 제공된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이용 시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