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성,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규성이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규성은 2016년 웹드라마 ‘웰컴 투 피키’로 데뷔해 다수의 연극과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았다. 이후 영화 ‘스윙키즈’에서 로기수(도경수 분)의 인민군 동료 만철 역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드라마 ‘스케치’, ‘진심이 닿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종다양한 작품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신흥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9년에 방영해 많은 사랑을 받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연쇄살인범 ‘까불이’ 박흥식으로 분해, 순박함과 싸늘함을 오가는 입체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규성은 극의 텐션을 좌지우지하는 활약을 펼치며, 작품마다 오롯이 캐릭터로서 존재하는 탄탄한 연기력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이규성은 오는 5월 3일 첫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프레인TPC에서 새로운 도약을 알린 이규성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정세, 원현준, 유다인, 유재상, 윤승아, 이세영, 이소희, 이준, 이하나, 정영섭, 조은지, 조현철, 최명빈, 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