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증권, 중개형 ISA 대상 ETF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바일상품권 및 커피 쿠폰 제공
    미래에셋증권은 '중개형 ISA도 미래에셋 TIGER ETF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부담하며, 미래에셋증권 전국 영업점을 통해 중개형 ISA를 신규 가입한 고객 또는 타사에 가입 중인 ISA를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외투자형 미래에셋 TIGER ETF 10개 이벤트 대상 종목 중 5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대상 TIGER ETF 합산 순매수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ISA는 이자, 배당소득세를 최대 400만원 한도(일반형 200만원)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 9.9% 저율,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이번에 출시된 중개형 ISA는 기존 ISA의 비과세, 분리과세 혜택과 동시에 국내주식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편입할 수 있다. '주식매매차손'과 다른 금융 투자 상품과의 손익 통산도 가능하다. (단, 국내주식형 펀드, ETF 내 국내상장주식에서 발생한 손실 제외)

    한섭 미래에셋증권 WM마케팅본부장은 "중개형 ISA는 국내주식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로 통합 관리하며 절세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많은 계좌"라며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엄선한 다양한 테마의 해외투자형 TIGER ETF를 중개형 ISA 계좌에 편입함으로써, 고객들의 자산 형성과 평안한 노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영업점과 고객센터,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도로공사 사내복지기금…대법 "투자자 보호대상 운용사, 손실 70% 배상"

      회사 근로자에게 학자금이나 명절 선물 등을 주기 위해 운영하는 사내복지근로기금은 자본시장법상 투자자 보호 대상에 해당한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사내복지근로기금은 전문투자자가 아니라 일반투자자에 해당하기 때문에 자...

    2. 2

      "사내 복지기금은 투자 보호 대상"…미래에셋·유진자산운용, 도로공사에 배상

      회사 근로자에게 학자금이나 명절 선물 등을 주기 위해 운영하는 사내복지근로기금은 자본시장법상 투자자 보호 대상에 해당한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사내복지근로기금은 전문투자자가 아닌 일반투자자에 해당하기 때문에, 자...

    3. 3

      캐시 우드, 코인베이스에 이틀 연속 '베팅'…100만주 이상 보유

      캐시 우드 최고경영자(CEO)의 아크인베스트가 미국 최대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주식을 이틀 연속 사들였다.블룸버그통신의 15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아크인베스트의 상장지수펀드(ETF)들은 이날 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