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45조 규모 그랩IPO 상장안 공개 임박에 따라 4월 7일 추천드린 [디피씨 / 매수가 14,500원] 4월 12일 매도가 19,500원 안전하게 +34.2% 수익완료!

오늘도 투데이 마켓 이슈!

종목에 집중하시고 아래 ‘100% 무료 종목 받기’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수익 종목 또 드립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UTG를 적용한 폴더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만 공급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21년 UTG가 시장 점유율 80% 정도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투데이 마켓 이슈로 추천 드리는 종목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의 핵심공정 장비 및 부품 제조사 ㅇㅇㅇㅇㅇㅇㅇ입니다.

동사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의 핵심공정인 박막공정과 식각공정 장비에서 사용되는 장비 및 부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사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에 공급하는 장비회사는 원익IPS, 주성엔지니어링, ASM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폴더블 스마트폰의 핵심부품 UTG, 도우인시스 지분 보유 부각!

2. 친환경시스템 활용 반도체용 장비 신규 런칭 성공에 따른 펀더멘털 레벨UP!

3. 삼성전자 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한 협업 관계 구축!

특히, 신제품 개발과 양산 준비를 위해 삼성전자 대상으로 127억원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하여 삼성전자와의 협업 관계를 구축하였습니다.


☞ 100% 무료 종목 확인하기(클릭!)



신규제품 런칭과 반도체 핵심 부품 및 장비를 국산화를 통해 국내 유일 제품으로 높은 경쟁력 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투데이 마켓 이슈! 종목 100%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21년 갤럭시 Z시리즈 라인업으로 인한 UTG 생산량 증가 및 반도체, 디스플레이 전방투자에 따라 실적 성장과 이익 기대감을 감안 현 주가에서 최소 28 ~35%정도 선에서 수익실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단, 오늘 하루만 무료로 공개되는 점, 100% 무료 신청 폭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삼성중공업, 초록뱀컴퍼니, 티케이케미칼, 아즈텍WB, 이수앱지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