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부동산 규제에도 불구하고 내 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다. 전국적으로 집값이 상승하고 있으며 청약 경쟁도 심화되고 있어 원하는 집을 쉽게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이에 목포시에 들어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처럼 안정적인 민간임대아파트를 찾는 수요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는 목포 최초 10년 올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라 거주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도 신청이 가능하다.

게다가 입지조건과 미래가치가 높아 큰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많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가 자리잡은 전남 목포시 상동은 목포의 중심지인 하당 생활권 확장라인에 위치해 있다. 이에 바로 앞 롯데마트는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모두 가깝게 있으며 대형 영화관, 하이마트 등의 쇼핑 문화시설이 가까워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

그리고 기독병원, 한국병원 등 의료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신흥초, 목포중앙여중, 영흥중, 목포제일여고, 목포고 등 학교도 모두 가깝다. 학원 밀집지역도 단지 바로 인근에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편 역시 우수한데, KTX, SRT, 목포종합버스 터미널 등 대중교통은 물론 고하대로, 압해대교, 목포IC 등의 도로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목포항 역시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와 가까워 다양한 교통수단을 활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평화광장, 바다분수, 달맞이공원, 갓바위 등 자연환경도 잘 갖춰져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각 호실마다 뛰어난 경관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주택전시관은 목포시 상동 1123번지 2층에 위치하며, 4월 9일(금)오픈과 동시에 12일(월)까지 4일간 온라인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절차는 철저한 방역 지침을 지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