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달콤한 휴식을 위한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크 하얏트 서울은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롯이 호텔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구성해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평온한 기분이 든다.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과 꽃잎을 본떠 만든 데커레이션으로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객실로 직접 제공한다. 체리 슈, 유자 타르트, 오렌지 블로섬 등의 상큼한 디저트들을 맛보면서 객실 통유리 창 너머의 풍경을 감상하면 따스한 봄날의 오후를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모던 한식 더 라운지,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메뉴도 25% 할인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품격 있는 호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단 룸서비스 및 프로모션 일부 메뉴는 제외된다.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압도적인 뷰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피트니스 센터 역시 같은 층에 위치하여 시원한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유산소 운동 기구 등 다양한 테크노짐 장비로 맞춤형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시설 이용 및 운영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