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11번가, 매달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번가,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11번가, 이달의 모니터 기획전
    온라인 강의와 재택근무의 일상화로 PC모니터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11번가가 매달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월별로 인기 PC모니터를 엄선해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신규 기획전 `이달의 모니터`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상품기획자(MD)가 직접 브랜드사와 함께 상품 경쟁력, 가성비, 판매량, 고객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 `소수 정예` 모니터를 매달 단독 최저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매달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최저가 혜택은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될 때까지 이어진다.

    4월에는 LG전자, 삼성전자, ACER, BENQ 등 브랜드들이 각각 모니터 1종씩을 엄선해 선보인다.

    `LG 울트라기어 모니터`(32GN650)는 32인치 화면, QHD 해상도, HDR10 지원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델로 쿠폰 적용 시 기존 11번가 판매가 대비 5만 원 저렴한 39만 9천 원에, 글로벌 인기 PC 제조사 `ACER`의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XB253Q GP)는 9만 원 할인된 27만 9천 원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S32AM500)는 별도 PC 연결 없이도 스마트TV처럼 넷플릭스, 유튜브 등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시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약 8만 원 할인한 27만 9천 원에, 눈 건강을 위한 아이케어 기능을 지원하는 `BENQ 아이케어 모니터`(EW2480)는 2만 원 할인된 14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양희철 11번가 디지털 담당은 "모니터 구매에 익숙하지 않거나 상품 정보를 얻기 어려운 고객들도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데스크탑, 프린터, PC 주변기기 등 행사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승완기자 pswan@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