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공개방송] 4월 증시 방향성을 결정할 주요 이슈는?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파트너 ▲박찬홍 ▲신현식 ▲류태형 ▲전투단 ▲박한샘은 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박찬홍은 시장 흐름에 따른 4월 투자 전략을, 류태형은 변화된 장세에 주목해야 할 유망주를 공개한다. 특히, 류태형은 1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한국경제TV 장중 프로그램 `최성민의 빅샷`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국내 증시 상황을 전한다.

1분기 마지막 날 한국증시는 소폭 하락 마감했다. 코스피는 전일 대비 8.58p 하락한 3061.42p 마감이다. 코스닥은 전일 대비 1.89p 하락한 956.17p 마감이다.

와우넷 파트너 곽지문은 1분기 한국증시는 좁은 박스권에서 등락하며 마감했지만 코로나 팬데믹 상황이 완화되면서 경제는 회복 국면이라고 전했다. 또한 2분기는 경제회복과 기업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강세장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4월 4일 `2분기 핵심 이슈와 유망주의 모든 것`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한국경제TV 채널, 와우넷 홈페이지,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