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케이콘택트 3’ 앞둔 소감 “전 세계 팬 분들께 연결돼 있다는 느낌 드리고파”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엔하이픈)의 `케이콘택트 3` 무대가 오는 27일 공개된다.

CJ ENM이 개최하는 `케이콘택트 3`에는 K-팝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쟁쟁한 팀들이 참가하고 있다. 데뷔한 지 4개월밖에 안 된 신예 ENHYPEN이 전 세계 K-팝 팬들이 주목하는 `케이콘택트 3` 무대에 서는 것.

공연을 앞둔 ENHYPEN은 “오랜만에 무대에 설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레고 기대된다. 엄청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 주시기 바란다.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 ENGENE(엔진) 분들과 ENHYPEN이 하나로 연결돼 있다는 느낌을 드리고 싶다"라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ENHYPEN의 무대는 27일 오후 9시부터 티빙 및 `Mnet K-Pop`과 `KCON Official`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해 11월 `BORDER : DAY ONE`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 음반은 가온차트 기준 발매일 단 하루에만 총 31만 8528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는데 이는 2020년에 데뷔한 그룹의 앨범(단일 앨범 기준) 판매량으로는 최고 기록이다. 또한,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와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의 `히트시커스 앨범`,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진입에 성공하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데뷔 음반부터 괄목할 성과를 거둔 ENHYPEN은 내달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