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궐선거 필승" 민주당 전남 지방의원 후보들 출정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궐선거 필승" 민주당 전남 지방의원 후보들 출정식
    4·7 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5일 전남지역 3곳에서 치러지는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후보들은 "지역의 현안을 책임 있게 해결할 수 있는 집권당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한춘옥 순천1선거구 전남도의원 후보는 이날 순천 오천지구 원예농협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하고 "도지사·국회의원·시장과 하나가 되어야 순천을 일으킬 수 있다"며 "민주당이 선택한 후보, '순천의 똑순이' 한춘옥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낙안배농협 조합장 선거 현장과 외서·송광면 일대를 돌며 가두 유세와 함께 상가 방문, 차량 인사를 하며 첫날 일정을 소화했다.

    박선준 고흥2선거구 도의원 후보는 아침 일찍 충혼탑 참배 후 소록도 선착장에서 출정식을 하고 녹동전통시장, 금산·포두·도화·동일·봉래·풍양·도덕면을 순회하는 유세 강행군을 펼쳤다.

    박 후보는 출정식과 가두 유세를 통해 "청년의 열정과 집권 여당의 힘으로 지역의 더 큰 변화를 이뤄내겠다"며 젊은 일꾼론을 내세우며 지지를 부탁했다.

    조영남 보성다선거구 군의원 후보(전남도당 상무위원)는 보성군 조성면 후보사무실에서 발대식을 하고 필승을 결의한 뒤 겸백면 상가와 마을회관, 경로당 등을 차례로 돌며 "군민을 위한 참 생활 정치를 할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말했다.

    4·7보궐선거 총괄선거지원단장을 맡은 김승남 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은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이뤄낼 수 있는 집권당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역민들께서 꼭 도와달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中, 협력 파트너…미세먼지 걱정도 거의 없어져"

      중국을 국빈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 중국은 더없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4일 베이징에서 열린 재중 한국인 간담회 모두발언에서 "(이번 중국 방...

    2. 2

      국힘에 구명 문자?…이혜훈 측 "'살려달라' 메시지 사실 아냐"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측이 국민의힘 의원들에 '살려 달라' 등의 구명 메시지를 보냈다는 일부 언론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인사청문회 지원단은 4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 후...

    3. 3

      反美에 일갈한 한동훈 "독재 방관한다고 美 때릴 땐 언제고…"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4일 미국이 독재자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체포·압송한 것에 대해 진보 진영의 비판이 이어지자 "우리가 잔혹한 독재자였던 마두로의 편을 들 이유는 없다"고 일갈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