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컴백’ 제시, 신곡 ‘어떤X’ 매혹적인 무빙 티저+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제시(Jessi)의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아우라를 엿볼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 무빙 티저와 세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무빙 티저 속에는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다양한 비주얼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추가 공개된 세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는 강렬한 레드톤 배경과 과감한 블랙톤 의상으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제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블루톤, 민트톤 컬러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제시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시가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 ‘어떤X’는 제시 특유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제시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눈누난나’를 작곡한 유건형을 비롯해 함께 참여했던 johnjohn, JAE RO 등이 이번 신곡 작업에도 함께했으며, CuzD, 도나(DONNA), SPACE ONE 등이 가세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제시는 음원 발매 직후인 17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어떤X’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이날 제시는 컴백을 준비하면서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미공개 사진, 영상 등도 공개할 예정이며, 팬들의 실시간 댓글을 읽으면서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해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눈누난나’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다음날인 18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음악방송에서 첫 ‘어떤X’ 무대를 꾸민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