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따뜻 감성 담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티저…9일 발매 ‘기대↑’


가수 임영웅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8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 발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광활한 들판 위에 서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임영웅이 텅 빈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과 한 소년 무용수가 들판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연달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라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영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등장해 곧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작곡 단계서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이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해당 곡을 완곡으로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뒤 ‘이젠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 등 음원 발매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출연, 시상식 참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임영웅은 변함없이 지지해준 팬들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