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두 번째 팬라이브 관전 포인트 세 가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6일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를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사랑받으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팬라이브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 봤다.
#1년여 만의 만남…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는 지난해 열렸던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에 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팬라이브다. 특히, 이번 팬라이브는 코로나19로 팬들과 직접 만나기 어려운 지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일인 3월 4일에 즈음해 열려 더욱 뜻깊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마주할 수는 없었지만, 트위터 등 SNS와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 세계 팬들과 온라인 소통을 이어 왔다. 이번 팬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모아(MOA)들을 만나 다시 한번 돈독한 유대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무대 최초 공개
데뷔 후 처음 개최됐던 작년 ‘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 위주의 무대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 팬라이브에서도 앨범 수록곡들을 포함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소년미 넘치고 청량한 모습부터 강렬하고 다크한 콘셉트까지 두루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매 앨범에서 한층 더 성장한 실력을 보이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평가받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번 팬라이브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아(MOA)와 함께 꾸미는 팬라이브
모아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이하는 만큼 이번 팬라이브에는 모아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하고 싶은 모아만의 위시리스트가 담긴 ‘MOA’S Wishlist’와 모아가 직접 뽑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고의 순간을 만날 수 있는 ‘MOA’s Top Pick’ 등 다양한 코너들이 이번 팬라이브를 가득 채우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는 6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며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