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기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 콜라보 업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오버로드’의 주요 등장인물 ‘아인즈’, ‘알베도’, ‘샤르티아’ 등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3종 추가

    - 콜라보 영웅 3종 획득할 수 있는 ‘오버로드 챌린저 패스’, ‘오버로드 스페셜 출석부’ 등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일본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오버로드’는 세계관 속 온라인게임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와 함께 주인공인 ‘모몬가’가 이세계로 전이하면서 벌어지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버로드’의 주요 등장인물인 ‘아인즈’, ‘알베도’, ‘샤르티아’ 등 3종을 레전드 등급 영웅으로 선보이며, 콜라보 펫 ‘햄스케’가 함께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콜라보 영웅 ‘알베도’와 ‘샤르티아’를 획득할 수 있는 ‘오버로드 챌린저 패스’가 2025년 1월 1일까지 열린다.

    또한 콜라보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아인즈’, ‘알베도’, ‘샤르티아’, ‘오버로드 영웅 소환권 1장’, ‘오버로드 영웅 선택권 1장’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오버로드 스페셜 출석부’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더불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리 에스티제 왕국’ 앞 평원을 배경으로 하는 이벤트 던전 <오버로드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주홍물방울’ 집단의 리더인 ‘아주스 아인드라’가 보스로 등장하며,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오버로드 영웅 소환권’, 콜라보 펫 ‘햄스케’, ‘샤르티아’의 코스튬 ‘선혈의 발키리’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더본코리아 홍콩반점, 매콤 꾸덕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 시즌 한정 출시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중식 스타일에 투움바 소스를 접목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슈림프 투움바 짬뽕’은 홍콩반점만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를 활용해 진하고 꾸덕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투움바소스에 매콤한 맛을 더해 느끼함을 잡았으며 튀긴 새우 두 마리를 고명으로 올려 비주얼과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홍콩반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3~24까지 매장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슈림프 투움바 짬뽕’을 9,900원(정가 1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홍콩반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적인 신메뉴 ‘슈프림 투움바 짬뽕’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하면서 꾸덕한 투움바소스로 완성한 이번 신메뉴와 함께 홍콩반점에서 따뜻하고 든든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 2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한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한 곡물라떼 메뉴다. ‘율무라떼’는 우유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율무아몬드라떼’는 우유 대신 아몬드 음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겨울 시즌과 잘 어울리는 ‘생강차’는 달콤하면서도 맵싸한 생강 베이스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향과 부드러운 단맛의 조화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도 함께 선보인다. 붕어빵은 달콤한 팥 앙금과 부드러운 슈크림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미니 사이즈가 아닌 정통 붕어빵 크기로 출시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이번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에 붕어빵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빠진 붕어빵’ 세트 메뉴도 선보여 색다른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 멤버십 앱을 통해 픽업오더 전용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주문 시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300원, 붕어빵과 세트 메뉴는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이번 겨울 시즌 음료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

    3. 3

      더본코리아, ‘위기브’와 고향사랑기부 캠페인…빽다방·홍콩반점 1만 원권 증정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오는 12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함께 고향사랑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고향사랑기부제는 자신이 태어나 자란 고향이나, 관계가 깊은 지역 또는 개인적으로 응원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기부하고, 기부자에게는 그만큼 세금 감면(세액공제) 및 답례품 혜택이 주어지는 제도다. 답례품은 한우, 한돈, 쌀, 과일 등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더본코리아는 빽다방과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을 중심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함께 제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캠페인 기간 동안 빽다방 또는 홍콩반점 전용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해 10만 원 이상 기부한 고객에게는, 참여 브랜드에 따라 빽다방 또는 홍콩반점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본 캠페인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위기브’ 내 다른 제휴 이벤트와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참여 희망 고객은 전국 빽다방 및 홍콩반점 매장 내 키오스크 및 디지털 사이니지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위기브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 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빽다방의 경우 멤버십 앱 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님의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매장에서 고향을 생각하며 기부하고 소소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개발 및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여러 방향성을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