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데미안, 카운트다운 이미지 공개…아련 눈빛+청순함 ‘감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백을 하루 앞둔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일 발매하는 데미안의 새 싱글 `A Blue not Blues`의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데미안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순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데미안의 비주얼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기 충분했다.
앞서 14일 원점에서부터의 거리와 기준점까지를 그리면 `하트 모양`이 나오는 수학 공식을 담은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한 데미안. 이전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데미안의 짙은 남성미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데미안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았다.
특히 데미안의 컴백 타이틀곡 `LOVE%(러브 퍼센티지)`는 가수 던(DAWN)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과연 서로 다른 음악색과 매력을 지니고 있는 데미안과 던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새 싱글 `A Blue not Blues`는 데미안의 감성을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라며 "데미안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데미안은 감성적인 음색과 다양한 장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Spotify(스포티파이)의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미안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A Blue not Blues`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