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삼겹살 데이’ 맞아 ‘비비고 김치’, ‘오아로 한돈’ 컬래버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삽겹살 데이(3/3)’를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김치’와 ‘오아로 한돈’ 컬래버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삼겹살 데이, 삼박한 만남’을 테마로 내달 7일까지 운영하는 이 행사는 삼겹살 한상차림을 가정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썰은배추김치, 보쌈김치, 갓김치 등 10여 가지의 ‘비비고 김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기는 구이용 삼겹살, 목심, 항정살, 갈매기살 등과 함께 수육용 삼겹살과 목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삼겹살 상차림 필수 제품인 ‘해찬들 쌈장’과 ‘다담 양념장’, ‘비비고 국물요리’ 등도 특가 판매한다. 삼겹살과 배추김치, 수육과 보쌈김치, 항정살과 갓김치 등 고기 부위별로 어울리는 김치를 추천해 더욱 맛있는 한 끼를 즐기도록 했다. ‘백설 양념장’ 등을 활용해 고추장 삼겹살 등 이색 요리로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외식 대신 가정에서 ‘삼겹살 데이’를 즐기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는 넘버원(No. 1) 식품 전문몰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