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BI저축은행, 하나은행 제휴 외화 환전서비스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I저축은행, 하나은행 제휴 외화 환전서비스 시작
    SBI저축은행은 하나은행과 제휴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사이다뱅크'에서 외화 환전 서비스 '환전 지갑' 운영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는 미국 달러, 일본 엔, 유럽 유로, 호주 달러 등 12개국 통화를 하루 100만원 한도에서 환전할 수 있다.

    사이다뱅크에서 환전을 신청하면 환전지갑에 보관해 뒀다가 필요할 때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직접 수령 가능하다.

    원화를 외화로 바꿔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거나, 사전에 설정한 목표환율에 도달했을 때 알림을 받고 즉시 환전하는 기능도 포함됐다.

    미국 달러는 거래실적 조건 없이 최고 90%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김대중 SBI저축은행 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의 첫 금융제휴 서비스라는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보험, 카드, 투자 등 금융사와의 제휴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국 유학 덕분에…" 산둥성·지린성 출신, 베이징에 모인 까닭

      12일 저녁 중국 베이징 힐튼호텔. 한국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거나 한국 관련 연구에 종사하고 있는 중국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여기에 주중한국대사관 공공 외교 서포터즈인 한·중 우호수호천사단원까지 자...

    2. 2

      [포토] '갤럭시 트라이폴드' 오픈런…5분 만에 첫 물량 완판

      삼성전자가 두 번 접는 스마트폰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한 12일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선 판매 시작 5분 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쳤을 때...

    3. 3

      선박왕은 체납왕…시도그룹 회장 3938억 미납

      대북 송금 사건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과 ‘선박왕’ 권혁 시도그룹 회장 등이 고액 체납자 명단에 올랐다. 2019년 ‘버닝썬’ 사태에 연루된 유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