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앤컴퍼니,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 전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ES사업본부 국내 공장 소재 지역 대덕구청∙완주군청에 각각 2천만 원, 1천만 원 성금 전달

    · 전달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 학생과 가정에 장학금 지원 및 주거환경 개선 등에 사용

    ·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한국앤컴퍼니,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 전개
    한국앤컴퍼니,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 전개
    한국앤컴퍼니㈜(대표이사 사장 박종호)가 대전과 전북 완주지역 복지 사각지대에서 생활하는 소외계층 지원활동에 나섰다.

    한국앤컴퍼니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로 차량용, 산업용 축전지를 개발·생산하는 ES사업본부의 대전공장과 전주공장이 각각 대전시 대덕구와 전북 완주군에 소재해 있다.

    이에 한국앤컴퍼니 대전공장과 전주공장은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각각 지난 2012년과 2006년부터 대덕구청과 완주군청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 역시 지난 9일 대덕구청과 완주군청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갖고 각각 2천만 원과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총 성금 전달 누적 금액은 4억 5천만 원이다.

    전달식에는 한국앤컴퍼니 대전공장과 전주공장, 각 지자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전달 성금은 대전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완주군 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등에 사용된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우리 미래의 희망인 학생들이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밝은 모습으로 꿈을 키워 나갔으면 하고, 저소득층 가정의 주거 환경 개선으로 지역 주민들이 보다 안전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이번 성금 전달 외에도 조현범 회장의 ESG 경영 철학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랑 성금 기부, 교통 약자 대상 차량 지원과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제공 등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신라면세점,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 팝업 매장 오픈

      신라면세점이 스위스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의 팝업 매장을 서울점과 제주점에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노마카’는 스위스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스위스의 자연 환경과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10월 스웨덴 스톡홀름에 첫 매장을 선보였다. 이후 기능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스웨덴과 스위스를 중심으로 단기간에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노마카’ 팝업 매장은 도시의 에너지와 자연의 고요함을 모티브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또 노마카의 장인 정신과 소재, 퍼포먼스 본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몰입감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했다.매장에서는 2025년 가을·겨울(FW25)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과 여성, 공용 아우터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최첨단 소재와 기술력, 세련된 디자인으로, 도시와 자연을 모두 아우르는 기능성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혹독한 날씨의 알프스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다.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SNS에 매장 방문을 인증하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있는 ‘카페 라(Café La)’ 음료 쿠폰과 ‘트래블 멀티 플러그’를 증정한다.신라면세점 ‘노마카’ 팝업 매장은 서울점과 제주점 1층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운영하며, 팝업 종료 후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2. 2

      신라모노그램 강릉, 새해 해돋이 패키지 선보여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객실에서 안락하게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라이트 업 더 뉴 이어(Light Up The New Year)’를 출시한다.강릉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 명소로 꼽혀왔다. 동해안에 위치해 지형적 특성상 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 중 하나이며,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해를 가리는 지형물이 적어 맑고 선명한 일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매년 새해가 되면 강릉 일대 해변에는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객실의 약 90%가 오션뷰이며, 송정해변에 인접해 있어 가리는 것 없이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일출을 조망할 수 있다. 붐비는 해변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따뜻한 객실 안에서 새해 첫 해를 맞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이트 업 더 뉴 이어’ 패키지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객실(1박)과 함께 △일광전구의 ‘스노우맨 15 포터블(Snowman 15 Portable) 조명 1개, △럭키드로우 응모권 1개로 구성된다.럭키드로우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호텔 숙박권, △솔방울 모노베어 키링, △배쓰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한편,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새해 일출을 맞아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야외에서 새해 첫 일출(일출 예정 시간 오전 7시 29분)을 감상하는 고객을 위해 오전 6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1층 로비에서 따뜻한 꼬치 어묵을 제공한다.SNS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일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일광전구 조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3. 3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새로운 컨셉의 정관장 특화 매장을 선보인다.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정관장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궁궐’ 컨셉을 적용, 궁궐과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 매장은 궁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특화 매장으로, 곡선 형태의 매장을 따라 자연스럽게 걸으면 마치 궁전을 거니는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문화유산 소품을 적극 활용해 한국적인 미를 강조하면서 외국 고객들의 흥미를 자아낼 수 있도록 했다.‘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에서는 정관장의 오랜 인기 제품이자 중국인 등 외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뿌리삼’ 제품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 중 정관장의 ‘뿌리삼’은 정관장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직접 눈으로 살피고 손으로 다듬어 까다롭게 선별해, 홍삼 본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궁정비차’는 전통적인 건강차 비법에 정관장의 홍삼, 감귤향의 풍미를 더해 완성한 차(茶)다.또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인 ‘본삼 중편’도 판매한다. ‘본삼 중편’은 정관장 제조장인이 엄선한 뿌리삼 원물을 담은 75g 제품이다.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필름’ 기프트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대 별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차류를 99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에너지 활기력샷’ 8병을, 뿌리삼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은 ‘기다림 침향환’ 15환을 받아볼 수 있다.‘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253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