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왜 험담해' 모텔로 또래학생 불러 폭행한 제주 중학생 7명 입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텔로 또래 학생을 불러 폭행한 제주지역 중학생 7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왜 험담해' 모텔로 또래학생 불러 폭행한 제주 중학생 7명 입건
    제주서부경찰서는 또래 학생 1명을 집단으로 폭행한 혐의(특수폭행)로 제주시 소재 중학교 A양 등 7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7일 정오께 제주 시내 한 모텔 객실에서 학생 1명을 집단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양은 자신을 험담했다는 이유로 피해 학생을 모텔로 불러 다른 학생들과 함께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에 가담한 학생은 여학생뿐 아니라 남학생도 포함돼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A양은 가출해 폭행이 발생한 모텔에서 생활해 왔으며 과거에도 학교 폭력을 한 전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피해 학생은 현재 학교전담경찰관 등의 보호 조치를 받고 있다.

    아울러 경찰은 해당 모텔 업주에 대해서도 청소년보호법 상 청소년유해행위 금지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청소년보호법에 따르면 누구든지 청소년 남녀 혼숙 등 풍기를 문란하게 하는 영업이나 장소를 제공하는 행위가 금지돼 있다.

    dragon.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뿌리' 광주·전남, 행정통합으로 하나 된다…"6·3 지선서 통합단체장 뽑을 것"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대부흥의 새 역사를 열어가기 위한 행정통합 즉각 추진을 공동 선언했다.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는 2일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합동 참배를 마친 뒤...

    2. 2

      유명 女 BJ, 약물 운전 혐의 입건…"수면유도제 복용"

      유명 여성 인터넷방송인(BJ)이 처방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혔다.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광진경찰서는 30대 여성 A씨를 약물 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A씨는 지난해 12월...

    3. 3

      전 의협 회장 "제가 맞았죠?"…강선우와 악연 재소환

      더불어민주당이 2022년 지방선거 공천 헌금 수수 의혹을 받는 강선우 의원을 제명했다. 이후 과거 강 의원과 청문회에서 설전을 벌였던 임현택 전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이 자신이 옳았다는 취지의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