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의 대표제품인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가 NS홈쇼핑에서 2월 16일 런칭 후 목표물량을 전량 완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현재 `올라운드 멀티비타` 는 출시 한달만에 약 30만포가 판매되며 `김연경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섹터 중 비타민 분야에서 대기업 브랜드가 아닌 스타트업 신생 브랜드가 이렇게 빠르게 성과를 달성하는 케이스는 매우 드문 경우로 그동안 정체되어 있던 비타민 시장에서의 새로운 메가 히트 제품의 탄생으로 이어질 것인지에 대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디로그,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 NS홈쇼핑서 목표물량 전량 판매
업계에서는 메디로그 김연경 한팩 비타민의 주요 성공요인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월드클래스 국가대표 배구스타 김연경 선수의 모델 발탁이 주요한 요인이었다고 평가되고 있다.

제품 런칭 초기의 기획 브랜딩 단계부터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두고 세계적인 올라운드 멀티 플레이어인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와 제품 핏(product fit)에 맞춰 `올라운드 멀티비타` 제품을 출시했고, 뛰어난 성분과 구성들을 모두 1팩에 압축하여 넣어 기능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주요 유통시장에서 월 10만원대 이상의 고가를 형성하고 있던 값비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팩 제품을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로 대중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런칭되었다. 멀티팩 1팩에 4알로 구성되어 있고, 기본이자 필수로 챙겨야할 멀티비타민(수용성 비타민, 지용성 비타민), 면역기능(아연, 미네랄, 홍삼 등),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까지 함유돼 있어, 면역과 에너지와 지구력을 한 팩에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메디로그 브랜드의 첫 제품인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가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분발하여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건강증진을 위한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 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