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셀로드 개척,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 2월 15일 CJ오쇼핑 방송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코스메틱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2019년 11월 홈쇼핑 첫 런칭 이 후, 현재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수 차례 매진 기록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오는 2월 15일 CJ오쇼핑에서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출시 후 60억 판매 돌파 기념 특별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농축 크림으로, 손상된 피부 세포의 복구 및 성장에 도움을 주며 완전한 생물학적 활성을 갖는 치료용 성장 인자로 SCI급 논문을 통해 이미 효과를 입증했다. 아울러 피부 진피까지 도달해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 구성 요소의 증식을 돕고 뛰어난 상처 회복력으로 안티에이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FGF7 성분은 높은 비용과 고난도의 제조 기술을 요구해 연간 단 1.8g만 생산 가능한 성분이었지만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에서 FGF7 성분의 대량 생산 기술과 상처치유 관련 특허를 획득하고 ICID에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하는데 성공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에는 FGF7 성분과 더불어 보톨리늄, 풀러린,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며 각종 외부 자극에도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특히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에탄올 등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수 차례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2월 15일 월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