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경품 제공 ‘원정’ 미션 선봬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골프장 방문 미션 달성 시 경품을 제공하는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미션 프로그램은 골프존카운티의 국내 17개 골프장을 3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모든 골프장에 방문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회원 혜택 서비스다.

골프존카운티 신규과 단골 고객에게 국내 모든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라운드도 즐기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원정’ 미션의 권역은 크게 Middle West(안성H, 안성W, 진천, 화랑, 한림용인CC, 한림안성), △South West(선운, 무주, 순천, 무등산CC, 오라), △South East(청통, 선산, 구미, 감포, 경남, 사천) 총 3곳으로 구분되된다. 1개 권역에 포함된 골프장을 모두 방문할 시 모바일 앱에서 기프트 교환권(드라이버 헤드커버)을 수령할 수 있다.

교환권은 미션을 성공한 권역의 골프장 중 한 곳에서 교환해 사용 가능하며, 나의 참여 현황과 미션 달성 마크는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션을 달성한 권역에서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또 단골손님(동일 골프장 5회 방문 시 해당 골프장 그린피 50% 할인권 증정) △우먼스데이(매주 월, 화 전 시간대 여성 고객 내장 시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증정) 등 골프존카운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별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애용객분들은 물론, 지역별 골프 모임을 즐기시는 동호회와 마니아분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