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는 지난달 30일과 1일 오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일 발매 예정인 선공개 싱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나티가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 제목은 '커피가게 아가씨'다.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샘플링한 노래로, 피처링에는 '쇼미더머니9'에서 주목 받은 원슈타인과 평소 빅나티가 함께 작업하고 싶은 프로듀서로 언급해왔던 피제이(PEEJAY)가 참여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빅나티는 커피 원두를 떨어뜨리고 있다. 이를 통해 곡 제목 '커피가게 아가씨'를 유추할 수 있으며, 특히 레드, 옐로, 블루 컬러 조합으로 곡의 내용과 분위기를 연상해 볼 수 있다.
빅나티는 "송창식과는 직접적인 접점은 없었지만, 워낙 옛날 노래들을 좋아해서 또래 친구들에게 모르는 노래들을 알려주고 싶었다"며 "이전 '담배가게 아가씨' 곡을 10대 감성으로 붐뱁 스타일로 표현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커피가게 아가씨'를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빅나티는 지난해 여름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에서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선공개 싱글 '커피가게 아가씨'가 추후 발매되는 빅나티의 첫 EP 수록곡인 만큼,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빅나티의 선공개 싱글 '커피가게 아가씨'는 오는 2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첫 EP는 2월 중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