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형석 21kg 다이어트 성공 “혈압약 줄였다는 말에 팬들 안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형석 21kg 다이어트 성공 “혈압약 줄였다는 말에 팬들 안심”
    스타 작곡가 김형석이 화제다.

    평소 푸근하고 따뜻한 이미지에 건강미까지 더해져 더욱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를 변하게 한 것은 바로 체중감량이다. 그는 21kg을 다이어트 했고 놀라울 정도의 변신 된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건강검진을 통해 체중을 줄이지 않으면 고혈압, 공황장애, 고지혈증, 지방간 등 질병 위험이 높다는 진단을 받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며 감량을 한 것이다. 다행히도 현재는 감량을 통해 그러한 위협에서 벗어났다는 말에 팬들도 안심하고 있다.

    이번 다이어트를 성공한 김형석은 “그동안 다양한 다이어트에 나서 왔지만 지속적인 관리를 못해 항상 요요현상의 악순환을 겪었다”며 “하지만 이번 다이어트에서는 이전과 달리 굶지도 않았고, 건강하고 편안하게 살을 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의 감량은 박봄, 이영현, 신동, 서경석 등의 감량을 도왔던 헬스케어 기업이 함께 했다고 알려졌다.

    이어 김형석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와 수면관리가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체감했다”며 “나처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힐링 피아노 연주곡을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러한 감량과 영감에 받은 곡은 자신의 오디오클립 ‘김형석 피아노 뮤직테라피’ 채널을 통해 ‘anti-stress’와 ‘lullaby’라는 두개의 피아노 연주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 채널은 피로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김형석 작곡가의 연주곡을 무료로 제공하는 채널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파트 관리비로 반찬·상품권 구매…충남도 감사서 적발

      도내 아파트 10곳 법령위반 159건, 관리비 2억2천만원 회수 충남도내 일부 아파트들이 여전히 관리비를 부적절하게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충남도 감사위원회는 지난해 1∼11월 도내 5개 시군 10개 공동주택(아파...

    2. 2

      당진시 '동전 100원 택시' 운행 마을 12개 추가…총 35개

      충남 당진시는 대중교통이 다니지 않는 마을의 주민들을 위한 공공형 행복택시 운행 마을을 6개 읍·면·동 23개에서 7개 읍·면·동 35개로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읍·면·동별로는 송악읍 5개, 고대면 5개, 면천...

    3. 3

      한수원, 신한울 3·4호기 발전허가 연장 요청…연장에 무게

      산업부 "적절성 및 기간, 사유 등 검토할 것" 한국수력원자력이 신한울 3, 4호기의 공사계획 인가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연장해달라고 정부에 공식 요청했다. 1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한수원은 지난 8일 신한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