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대한외국인` 빛낸 센스만점 `만찢남`의 도전…매력 화수분 입증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만찢남`다운 센스를 뽐냈다.

김요한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의 `만.찢.남` 특집에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치며 비주얼 뿐만 아니라 입담과 매력도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김요한은 "하늘채까지 가보고 싶은 마음"이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또한 `만.찢.남` 특집답게 직접 출연 중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나 너 안 좋아해" 대사를 재현해 오프닝부터 심쿵을 유발했다.

김요한은 리액션 요정으로도 활약했다. 자신이 문제를 푸는 듯 열정적인 김요한의 파이팅 덕분에 다른 멤버들도 더 좋은 성적을 냈다.

`태권 보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국인 팀 세 번째 주자로 도전한 김요한은 본격적인 퀴즈 풀이에 앞서 위아이의 `트와일라잇`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김요한은 특급 발차기로 엔딩을 장식해 출연진의 기립 박수를 불렀다.

`K-SOUND` 퀴즈 대결에서 김요한은 특유의 센스를 바탕으로 연이어 정답을 맞추며 실력자다운 면모를 보였고, 퀴즈 대결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뒤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요한은 매주 월, 목, 토요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도 주연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