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상현 '슈돌' 합류…좌충우돌 삼 남매 육아 도전기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상현 '슈돌' 합류…좌충우돌 삼 남매 육아 도전기 공개
    KBS 2TV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윤상현이 합류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2009)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윤상현은 이후 '시크릿 가든'(2010), '너의 목소리가 들려'(2013), '갑동이'(2014), '쇼핑왕 루이'(2016)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18 어게인'에서 김하늘과 호흡을 맞추며 가족을 위해 꿈을 희생한 남편 홍대영 역을 맡기도 했다.

    2015년 2월 작곡가 겸 가수 메이비와 결혼한 윤상현은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을 둔 '다둥이 아빠'다.

    최근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에서 메이비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던 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처음으로 세 남매를 혼자 육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6살인 첫째 윤나겸은 풍부한 감수성으로 아빠와 동생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속 깊은 모습으로, 4살인 둘째 윤나온은 다양한 표정과 어른스러운 말투로, 3살인 막내 윤희성은 아빠를 빼닮은 외모와 엉뚱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상현의 좌충우돌 삼 남매 육아 도전기는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