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Coogie), 1월 4일 새해 첫 싱글 ‘POW’ 발매…피처링 아티스트 예고 ‘궁금증↑’


래퍼 쿠기(Coogie)가 활발한 음악 행보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쿠기가 오는 1월 4일 오후 6시 새 싱글 ‘POW’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쿠기의 컴백을 공식화하는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쿠기로 추정되는 남성의 실루엣과 함께 양 옆으로 빨간색 조준점이 표시돼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POW (feat. ???)’라는 문구가 게재돼 아직 베일에 가려진 피처링 아티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쿠기의 새 싱글 ‘POW’는 지난 9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앞서 쿠기는 ‘Life Goes On’를 통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20대로서의 인생을 진솔하게 표현해 힙합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정규 앨범 ‘UP!’을 비롯해 올해에만 4장의 신보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선보인 만큼 ‘POW’로 돌아올 쿠기의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쿠기는 2018년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감각적인 래핑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은 후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 ‘Wifey(와이피)’, ‘North Face(노스 페이스)’ ‘Set go!(셋 고)’ 등 트렌디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